[공통] 재결제 완료 후 이전 결제건 카드취소 및 환불 진행됩니다.  

   ★ 사전등록기간이 종료된 후의 재결제 건은 현장등록가로 변경되어 결제되오니 참고바랍니다. 

   ★ 연회비가 포함된 항목으로 결제하신 경우는 전화주세요. 먼저 취소 후 재결제하셔야 합니다. 

(문의: kjce@kiche.or.kr / 02-6085-7166)

 

기존 결제방법 

 재결제(결제수단 변경) 안내 

 

신용카드

&

신용카드 수기승인 

  1. 홈페이지 > 참가비 결제페이지 > 등록 재신청 및 재결제 완료 

    - 결제페이지 문의사항에 아래와 같이 메모 

      "기존 결제건 취소해주세요"

    - 재결제방법은 원하시는 종류로 선택 후 진행 

  2. 사무국에서 재결제건 확인 후 이전 결제건 카드 취소처리 

  3. 등록된 이메일로 취소전표 발송(못받으신 경우, 스팸함 확인)

온라인 입금

  1. 홈페이지 > 참가비 결제페이지 > 등록 재신청 및 재결제 완료 

    - 결제페이지 문의사항에 아래와 같이 메모 

      "기존 온라인 입금 건 환불해주세요 + 환불받을 계좌/은행명/계좌주 기재" 

    - 재결제방법은 원하시는 종류로 선택 후 진행 

  2. 사무국에서 재결제건 확인 후 환불처리  

  3. 환불은 업무일 기준 3일 이내에 진행됩니다. 

     신청 후 3일 경과 후에도 환불을 못받으신 경우 연락주세요. 

     (담당: kim@kiche.or.kr / 02-6085-7164)

계산서 발급

  1. 홈페이지 > 참가비 결제페이지 > 등록 재신청 및 재결제 완료 

    - 결제페이지 문의사항에 아래와 같이 메모 

      "기존 계산서 발급건 취소해주세요"  

    - 재결제방법은 원하시는 종류로 선택 후 진행 

  2. 사무국에서 재결제건 확인 후 계산서 발급 취소 처리 

  3. 취소된 계산서는 기존 신청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  

     (담당: kim@kiche.or.kr / 02-6085-7164)

학술대회 현장 결제 

  1. 아래의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. 

    - 이메일: kjce@kiche.or.kr

    - 결제에 사용했던 카드 정보(4가지 모두 필수)

      ① 카드사명, ②카드번호, ③유효기간, ④ 승인번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