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린 미래 꿈이 있는 대학, 동아대학교와 함께하실 훌륭한 교수님을 초빙합니다.
○ 공정하고 투명한 교수임용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○ 신규임용 교원에게 신진연구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○ 전임교원으로 임용합니다.
Ⅰ. 초빙분야
대학(부) |
학과(전공-교실) |
전공분야 |
초빙인원 |
비 고 |
생활과학 |
식품영양 |
임상영양학 |
1 |
|
패션디자인 |
패션디자인 |
1 |
- 실무경력자 우대 |
|
사회과학 |
행정 |
행정계량분석 |
1 |
|
금융 |
재무관리 |
1 |
- 장외파생상품 강의 가능자에 한함 |
|
경영 |
경영 |
회계 |
2 |
-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|
재무 |
1 |
- 영어강의 가능자에 한함 -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모두 제출(평가대상 400% 지정 표기하고, 400% 중 질적수준 평가대상 200% 지정 표기) |
||
마케팅 |
1 |
-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|
||
국제무역 |
국제무역일반 (국제무역, 국제금융, 무역상무) |
1 |
- 국제무역/국제금융/무역상무 전공자에 한함(택 1, 지원서 상단에 지원분야 명시) |
|
경영정보 |
Software Engineering |
1 |
|
|
생명자원과학 |
의약생명공 |
독성학 |
1 |
- 독성학, 실험동물학, 면역학, 생리학 강의 가능자 - 박사학위 논문을 학회지에 발표한 경우 별쇄본 제출 |
대학 |
학과 |
전공분야 |
초빙인원 |
비 고 |
공과 |
토목공 |
상·하수도공학 |
1 |
-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- 토목공학 학부졸업자 우대 |
기계공 |
기계설계 |
1 |
-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- 산업체경력 평가를 위한 증빙자료(특허등록 및 연구비 관련자료, 대형프로젝트 목록)제출 |
|
화학공 |
신재생에너지 |
1 |
- 학부졸업 후 발표한 모든 논문의 목록(초록포함) 제출 (별쇄본은 최근 4년간 SCI(E) 논문만 제출) - 경력자(연구기관, 기업, 학교 등)는 수행하였던 프로젝트 목록과 요약(역할포함) 제출 (년도별) |
|
석당인재 |
공공정책학 |
공공정책이론 |
1 |
-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- 행정학 관련 과목 강의 가능자 우대 |
의과 |
의-예방의학 |
임상역학 |
1 |
기초 |
의-내과학 |
소화기내과 |
1 |
임상 |
|
의-외과학 |
유방외과 |
1 |
임상 |
|
의-신경외과학 |
뇌혈관 신경외과 |
1 |
임상 |
|
의-영상의학 |
심혈관 영상의학 |
1 |
임상 |
|
간호 |
성인 및 기본간호학 |
1 |
|
|
합 계 |
21명 |
|
Ⅱ. 자격 |
||
|
1.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(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) |
|
|
2. 박사학위 소지자(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) |
|
|
- 의과대학 의학과 임상분야 및 예방의학교실은 박사학위 소지 예외 |
|
|
3. 의과대학 의학과 임상분야는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|
|
|
의학과 예방의학교실은 예방의학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|
|
|
4. 임용지원 불가 : 우리 대학교 전임교원신규임용공채지침 제7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다음 대학교의 학사 학위자는 지원 불가합니다. |
|
|
- 생명자원과학대학 의약생명공학과 : 건국대학교 |
|
|
- 석당인재학부 공공정책학전공 : 동아대학교 |
|
|
|
|
Ⅲ. 제출서류 |
||
|
1. 교원임용지원서(본 대학교 소정양식: 인터넷 접수시 출력양식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2. 졸업 및 성적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각 1부 |
|
※ 학사 성적증명서에는 발급기관에서 총 평점평균을 백점환산점수로 환산하여 확인 받아야 함. |
|
|
3.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(이력서상의 경력사항 전부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각 1부 |
|
※ 외국어로 된 자격증이나 제 증명서는 반드시 국문으로 번역하여 첨부(본인 서명) |
|
|
4. 연구실적 세부목록(본 대학교 소정양식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5. 연구실적 목록(본 대학교 소정양식)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※ 최근 4년 이내 전공영역과 일치하는 연구실적량 평가는, 연구실적물의 질적수준(지원자가지 정한 200%를 대상) 평가대상 실적물을 포함하여 평가함. |
|
|
※ SCI급(SCI, SCIE, SSCI, A&HCI) 연구실적물의 Impact factor 값은 논문게재 연도와 관계없 이 가장 최근 5년간 IF값을 기재하여야함.(JCR 사이트에서 5-Year IF 제공) |
|
|
■ 학과(전공-교실)별 연구실적 관련 문의처 : |
|
|
식품영양학과(051-200-7317) / 패션디자인학과(051-200-7328) / 행정학과(051-200-8628) |
|
|
금융학과(051-200-8661) / 경영학과(051-200-7406) / 국제무역학과(051-200-7436) |
|
|
경영정보학과(051-200-7463) / 의약생명공학과(051-200-7561) / 토목공학과(051-200-7620) |
|
|
기계공학과(051-200-7659) / 화학공학과(051-200-7717) / 공공정책학전공(051-200-8590) |
|
|
예방의학교실(051-240-2932) / 내과학교실(051-240-5044) / 외과학교실(051-240-5146) |
|
|
신경외과학교실(051-240-5241) / 영상의학학과(051-240-5367) / 간호학과(051-240-2947) |
|
|
6. 최종 학위논문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7. 연구실적물 원본(별쇄본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각 1부 |
|
※ 최근 4년 이내(2007.09.23 ~ 2011.09.22) 발표된 연구실적물로 연구실적목록에 기재한 전부 |
|
|
8. 주민등록초본(남자에 한하며, 반드시 병역사항이 기재될 것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9. 의과대학 의학과 임상분야는 의사면허증 사본 및 전문의 자격증 사본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각 1부 |
|
의학과 예방의학교실은 의사면허증 사본 및 예방의학 전문의 자격증 사본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각 1부 |
|
10. 관련 전공분야 전문가 추천서(제2차 전공심사 대상자에 한함)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11. 향후 3년 이내 연구계획서(A4 5매 내외)(제2차 전공심사 대상자에 한함) 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· |
1부 |
|
※ 연구계획서와 관련된 연구비 수주(계획)실적, 기술이전, 특허 등이 있다면 증빙자료 제출··· |
각 1부 |
|
|
|
Ⅳ. 지원서접수 |
|
|
|
1.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 |
|
|
2. 접수기간 : 2011.09.07(수) 09:00 ~ 2011.09.22(목) 18:00 |
|
|
3. 인터넷 접수 마감일은 지원자 폭주로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입력/출력 바랍니다. |
|
|
|
|
Ⅴ. 서류제출(인터넷 접수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함) |
|
|
|
1. 접 수 처 : 604-714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 2동 840번지 동아대학교 교무과(본부 312호) |
|
|
2. 제출방법 : 방문 또는 우편접수(제출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) |
|
|
3. 제출기간 : 2011.09.07(수) ~ 09.22(목) 18:00까지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 |
|
|
|
|
Ⅵ. 기타사항 |
||
|
1. 지원자는 “공채지침“ 및 ”교원공채 인터넷 접수 설명서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 |
|
|
2. 본 대학교 소정양식이란 인터넷접수 후 출력되는 양식입니다. |
|
|
3. 인터넷 접수 마감일인 2011.09.21(수) 18:00 이전까지만 입력 및 프린트 출력이 가능합니다. |
|
|
4. 서류의 허위 기재 및 허위 서류제출, 연구윤리 등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임용이 취소됩니다. |
|
|
5.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|
|
|
6. 영어강의 가능자는 우대합니다. |
|
|
7.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및 지침을 준용합니다. |
|
|
8. 임용일자는 2012년 03월 01일자 입니다. |
|
|
9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 단, 학위논문과 국내에서 발급하지 않는 증명서에 대하여는 공개채용이 완료된 후 2012.03.01.부터 2012.03.30.까지 연락주시면 반환하겠습니다. |
|
|
10.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수초빙공고 Q&A게시판 및 교무과(☎051-200-6102)로 문의바랍니다. 교원공채담당자 e-mail : ksson@dau.ac.kr |
|
|
※ 사립학교법 제53조의2 제3항에 따라 계약제로 임용됩니다. |
2011. 09. 06.
동 아 대 학 교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