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세기 민족의 대학, 세계의 대학

인제대학교 교수초빙


  1. 초빙 학부(과) 및 전공분야

     

구 분

초빙학과

초빙분야

 인원

세부지원자격

정년트랙

제약공학과

제약공학

1명

- 제약회사 현장 실무 경력자 우대

- 약사면허 비소지자도 지원 가능


  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   가.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. 

       단, 취득예정자는 임용일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

   나.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

   다. 외국인(외국국적소지자) 우대

   라.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


  3. 제출서류

     

연 번

내 용

제출수(부)

비 고

1

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 ․ 석 ․ 박사)

각1

 

2

경력 및 재직 증명서, 자격증 사본

각1

 

3

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기재)

1

해당자에 한함

4

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

최근 4년(2010. 1. 1 ~ 2014. 6. 30) 이내 연구실적물

각1

질적평가 대상표기

     < 유의사항 >

       가.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

       나. 한국연구재단, SCI, SCIE, SSCI,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 제출하거나, 아래의  검색사이트를 활용하여 검색내용을 출력하여 연구실적물과 같이 제출바람.

           - SCI급 학술지 조회 사이트 : http://apps.webofknowledge.com

           - 등재(후보) 학술지 조회 사이트 : http://www.nrf.re.kr (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목록)

          ※ 국제/전국규모학술지 게재 논문은 발표 당시 게재지가 한국연구재단과 SCI, SCIE, SSCI, AHCI에 등재된 논문이어야 인정함.

       다.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.



  4. 접수기간

     

  ㆍ접수기간 : 2014. 6. 26(목) ~ 7. 2(수)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※ 접수마감 일시 : 2014. 7. 2(수) 17:00까지

       (우편 접수는 마감일 17:00까지 도착 분에 한함.)

  ㆍ접수방법 : ① 본교 홈페이지 우측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“인터넷 접수”클릭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증빙서류를 제출(우편ㆍ방문)

  ㆍ접 수 처 : 621-749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)

 

     < 유의사항 >

       가. 모든 신규자료 입력 시 반드시 “신규” 버튼을 클릭 한 후 입력

       나. 각 항목에서 자료를 입력/수정 후 반드시 “저장” 버튼을 클릭

       다. “접수확인” 을 클릭하면 수정ㆍ삭제 불가

       라. 사진은 증명사진 스캔파일을 첨부(크기는 20kb 이하, 파일명은 지원자 성명으로 기재)

   

  5. 심사기준 및 단계

   가. 기초/전공심사(1단계)

       - 전공영역 적합성 :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
       -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:
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, 교육 및 연구능력, 연구실적 등을

         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
   나. 공개발표(2단계) -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, 지원자의 발표내용의 전문성, 발표의 명료성,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   다. 면접심사(3단계) -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, 지원자의 인성 및  교육관, 학문적 발전가능성,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,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
  6. 결과통지
   가.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
   나. 최종합격자는 2014년 8월 중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통지


  7.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
   가.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        단,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.

   나.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, 서류 및 실적물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.
   다.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하며,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당할 수 있음.

  8. 기  타

     가.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.

     나.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.    

     다.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 불가.

     라.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요망.

     마. 공개발표 심사 대상자에게 교통비 일부지원.

         - 외국거주 지원자는 항공료 일부지원(항공권 등 증빙서류 제출).

     바.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

         [ TEL : (055) 320-3591, 3592    FAX : (055) 327-0982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