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
    페이스북 0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-04-10 조회수 1489

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

  1. 초 빙 분 야

임용구분

대학

학부 ( )

코드

전공분야

요청인원

비고

전임교원

( 일반교원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인문

 

미술사학

01

도자사

1

 

문예창작

02

소설창작

1

 

사회과학

행정학

03

행정학

1

 

경영

 

 

경영

 

04

마케팅

1

 

05

생산서비스운영

1

 

국제통상

06

국제경영 ( 국제금융포함 )

2

 

법과

07

민법

1

박사학위
소지자 또는

5
년 이상
법조 실무
경험이 있는 석사학위이상 소지자

자연과학

생명과학정보

08

면역학

1

 

공과

 

 

 

 

전기공

09

전력전자

1

 

정보통신공

10

정보통신관련 정보보안 또는 OS 및 소프트웨어

1

 

화학공

11

화학공학

1

 

환경에너지공

12

신재생에너지 또는 환경에너지융합기술

2

 

컴퓨터공

13

컴퓨터과학 / 공학 전분야

1

 

기계공

14

전기자동차 , 생산공학 또는 기계관련융합기술

1

 

예술체육

 

체육(체육학)

15

    운동역학(AT)

1

 

 체육
(사회체육학)

16

    스포츠IT

1

 

건축

건축

17

전통건축전공

( 한국건축사 / 동양건축사 )

1

 

전임교원

( 교양교수 )

방목기초교육

18

영어학 / 영문학 / 영어교육학

1

 

  총계

20

 


2. 지 원 자 격
    (1)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    (2)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진 분

3. 임 용 조 건
   (1) 임용예정일 : 2012.  9.  1.
   (2) 전임교원(일반교원, 교양교수) :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, 재계약은 업적평가
        에 따라 결정
4. 제 출 서 류
   가. 1차 제출서류 : 우리 대학교 인터넷 홈페이지( http://www.mju.ac.kr )에서 다운받아 작성
     (1) 교원임용지원서 1부
     (2) 연구계획서 1부
     (3) 자기소개서 1부
     (4) 연구실적 목록 1부
     (5) 연구실적 요약 1부{전임교원(일반교원)에 한함}
     (6) 성적증명서(학사․석사․박사) 각 1부(원본을 스캔하여 파일에 포함시킬 것)
     (7) 학위검증관련 각서 1부

 나. 2차 제출서류 :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     (1) 반명함판 사진 1매
     (2) 학력 및 성적증명서(학사․석사․박사) 원본 각 1부
     (3) 경력 및 재직증명서(교원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) 각 1부
     (4) 세례교인증명서 1부(별도 양식 없음)  단, 세례교인증명서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 
         ①출석교회 담임목사 신앙추천서, ②신앙추천서(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하여 발급)
            를 제출하여야 함.※ 교목실 전화번호 : 02-300-1771
           (면담날짜를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람)
     (5) 담임목사(또는 주임신부) 소견서 1부(양식 추후 안내)
     (6) 최종 학위논문 1부
     (7) 연구실적물 각 1부(2008. 9. 1 - 2012. 4.26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)
     (8) 추천서 2부 이상(최종학위 지도교수 외 1명 이상)

5. 접수기간및방법
   가. 1차 서류접수
     (1) 접수기간 : 2012.  4. 24(화) -  4.  26(목) 17:00
     (2) 접수방법 :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(E-mail 접수만 가능함)

1. 파일명 : 학과코드 - 성명 .hwp(doc)( 예시 : 정치외교학과 , 홍길동일 경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01- 홍길동 )

2. 성적증명서 첨부는 학사 , 석사 , 박사 순으로 스캔을 받아 지원서 파일에
    포함시켜 제출할 것 ( 그림 삽입 )


     (3) 접수 E-mail : faculty@mju.ac.kr
     (4) 접수확인 : E-mail로 통보(접수 마지막 다음날 4. 27(금) 오전까지 확인메일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안 올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람)   
   나. 2차 서류접수
     (1) 접수기간 : 추후 통보
       〔세미나(공개강의)일정 : 2012. 5.22(화) -  5.24(목) 중 1일 예정〕
     (2) 접수방법 : 2차 서류를 구비하여 해당 캠퍼스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접수함
     (3) 접 수 처 :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

6. 전 형 절 차
 가. 1차 심사 : 서류심사
 나. 2차 심사 : 세미나(공개강의)심사〈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[세미나심사 일정 : 2012. 5.22(화) -  5.24(목) 중 1일 예정]
 다. 3차 심사 : 면접심사〈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〉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[면접심사 일정 : 2012. 5.30(수) - 6. 1(금) 중 1일 예정]

7. 기 타
  가.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
  나. 접수 마감일 현재 학위취득예정자도 지원가능 함. 단, 임용일이전에 학위증명서를
        제출하여야 함
  다. 해당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  라. 전형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함
  마.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  
  바.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․지연․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

8. 문 의 처
  ◎ (우)449-72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
     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(02-745-5633, 031-330-6020)

 
명 지 대 학 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