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 Fun & Fun Festival (평가표)
항목 |
평가항목 |
세부항목 |
평점 |
세부평가기준 |
1 |
창의성 (30) |
아이디어 참신성 (20) |
20 |
아이디어의 참신성이 매우 우수 |
18 |
〃 〃 우수 |
|||
16 |
〃 〃 보통 |
|||
14 |
〃 〃 부족 |
|||
1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표현의 독창성 (10) |
10 |
표현의 독창성이 매우 우수 |
||
8 |
〃 〃 우 수 |
|||
6 |
〃 〃 보통 |
|||
4 |
〃 〃 부족 |
|||
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2 |
내용의 이해도 (30)
|
작품 주제에 대한 이해도 (화학공학적 관점)(20) |
20 |
작품 주제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우수 |
18 |
〃 〃 우 수 |
|||
16 |
〃 〃 보통 |
|||
14 |
〃 〃 부족 |
|||
1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주제의 표현 및 설명에 있어서의 정확성(10) |
10 |
주제의 표현 및 설명의 정확성이 매우 우수 |
||
8 |
〃 〃 우 수 |
|||
6 |
〃 〃 보통 |
|||
4 |
〃 〃 부족 |
|||
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3 |
작품의 완성도 (20) |
출품작의 완성도(20) |
20 |
출품작의 완성도가 매우 우수 |
18 |
〃 〃 우 수 |
|||
16 |
〃 〃 보통 |
|||
14 |
〃 〃 부족 |
|||
1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4 |
팀(동아리) 활동성 (10) |
팀 구성원들의 구성, 역할분담에 따른 작품의 완성도(10) |
10 |
팀(동아리)의 구성, 역할에 따른 작품의 완성도가 매우우수 |
8 |
〃 〃 우 수 |
|||
6 |
〃 〃 보통 |
|||
4 |
〃 〃 부족 |
|||
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5 |
교육 및 홍보성 (10) |
과제에 대한 교육 및 홍보 효과(10) |
10 |
작품주제가 교육 및 홍보 효과가 매우 우수 |
8 |
〃 〃 우수 |
|||
6 |
〃 〃 보통 |
|||
4 |
〃 〃 부족 |
|||
2 |
〃 〃 매우 부족 |
|||
|
총점 |
100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