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학년도 1학기 아주대학교

대학원 에너지시스템학과

교수초빙 공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1. 초빙분야 및 인원


 ▪ 전임교원 : 2명

소속

초빙분야

초빙인원

대학(원)

학과(전공)

대학원

에너지시스템학과

에너지변환/전환 공학

(Energy Conversion/

Transformation Engineering)

1

기술경제학

(Energy Assessment and Economics)

1

 

2

※아주대학교 홈페이지 참조 (http://www.ajou.ac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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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지원자격


가.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

나. 영어강의가 가능하신 분(임용 후 영어강의 의무를 원칙으로 함)


다. 학과(전공)에서 요구하는 추가자격조건을 충족하신 분


라. 접수일 현재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한 분

단, 별도로 박사학위 취득예정자(ABD) 지원가능을 명기한 학과의 경우에는 본교 임용일(2013.3.1)전까지 박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분



3. 제출서류


가. 서류접수


1) 교수초빙지원서 , 연구실적목록,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각 1부

<인터넷 등록 및 출력을 한 후 반드시 서명하여 제출>


2) 개인 상세 이력서 (자유서식)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별도 제출 <인터넷에 업로드 및 출력 제출>


3)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요약문 각 1부 <인터넷 등록 후 출력 제출>


4) 최근 4년간 연구실적물 각 1부 (2008.10.1일 이후 연구실적물에 한함)


5) 최종학위논문이 수록된 CD

단, 최근 4년 이내 학위를 받은 경우는 학위논문으로 제출하며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최종심사통 과논문을 출력하여 제출


6) 학위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(대학 및 대학원 전 과정-박사학위 취득예정자인 경우 취득예정확인서) 각 1 부

※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기는 사본으로 제출


7)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 1부


나.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(영어제외)는 본인의 자필 서명한 번역문을 첨부하고, 해당기관의 주소, 전화번호, 팩스, 담당자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하시기 바람.


다. 기타 필요한 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.


4. 지원서 및 서류 제출기간


가. 공고기간 : 2012.10.15(월) ~ 2012.11.7(수)


나. 인터넷 등록 및 접수기간: 2012.10.17(수) ~ 2012.11.7(수) 12:00까지

   인터넷등록바로가기


다. 접수방법: 반드시 제출 기간내 인터넷 등록 후 상기 제출서류를 제출


1) 우편 (※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)


2) 방문접수 (※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)


5. 서류 제출처


가. 한글주소 : (443-749)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 5번지 아주대학교 율곡관 106호 교원팀


나. 영문주소 : Faculty Affairs Team, Ajou University, San5 ,Woncheon-dong, Yeongtong-gu, Suwon 443-749, Korea


다. 우편물 하단에 “교수초빙 지원 서류”라고 명기



6. 심사기준 및 일정


가. 심사기준 :


나. 심사일정


- 1차(기초 및 전공심사) 및 2차(전공면접심사 및 공개강의) : 2012.11.8 ~ 11.20 진행예정


- 3차(선발위원회 심사) : 2012.12.8~12.15 중 진행 예정


- 학교법인 이사회 동의절차 : 2013년 2월 이사회 예정


※ 심사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심사결과 및 진행사항은 e-mail 및 휴대폰으로 연락함.



7. 유의사항


가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.


나.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, 연구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


다. 제출서류는 교원 인사자료에 활용되므로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,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임용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있을 수 있음.


라. 박사학위 취득예정자(ABD) 지원가능을 명기한 학과의 경우 후보자가 임용일(2013.3.1)전까지 박사학위를 취득하지 못하면 임용을 취소함


마. 서류제출시 맨 상단에 제출서류 목록요약표(1장, 자유양식)를 작성하고 아래 순서대로 제출함


- 지원서(서명 필수)/ 연구실적목록(서명 필수) / 개인정보활용동의서(서명 필수) / 개인상세이력서 / 자기소개서 / 학위증명서(학사/석사/박사)/ 성적증명서(학사/석사/박사)/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 및 재직증명서 / 4년간 연구실적물 요약 / 4년간 연구실적물 / 최종학위논문CD


- 링바인더, 천공, 편철, 파일링, 스템플러 등은 사용하지 말며 클립 및 집게는 사용 가능



8. 임용일 및 계약기간


가. 임용일은 2013. 1학기 임용을 원칙으로 함


나. 계약기간


- 전임교원 : 3년 계약 임용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만료시 재임용심사를 진행함


9. 기 타


가. 면접 심사 대상자 지원


- 국내거주자인 경우 교통비 일부 지원하며 해외거주자인 경우에는 항공료 일부 지원함


(여권사본, 항공권 등 증빙서류 제출)


- 해외거주자인 경우 스카이프를 이용한 온라인 화상 면접도 가능함


나.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 관련 규정 및 지침에 따름.


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팀으로 문의 바람.


▶ 전 화 : (031) 219-1528 / FAX : (031) 219-1524


▶ 이메일 : basic@ajou.ac.kr